2024 안성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개최

 

 

안성시는 2024 안성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당선작을 활용한 특별 전시회를 12월 17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우리동네 작은 미술관(결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공모전에서 선정된 40점의 작품을 통해 안성의 숨은 매력을 소개하고, 지역 관광지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

 

올해 공모전은 안성의 유적지, 관광지, 숨은 명소, 그리고 여행의 즐거운 순간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총 200여 점의 작품이 접수되었다. 이 중 엄선된 40점의 작품은 안성의 다양한 풍경과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4 안성여행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개최

 [코리안투데이]  안성의 숨은 매력을 담은 40점의 작품, 결갤러리에서 만나다  © 이명애 기자

 

특히, 금상을 수상한 정욱님의 **‘안성맞춤랜드의 전경’**은 여름날의 따스한 풍경을, 박영미님의 **‘박두진문학길’**은 금광호수 하늘전망대의 생동감을 표현하며 안성의 대표 명소를 한눈에 담아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리안투데이]  안성의 숨은 매력을 담은 40점의 작품, 결갤러리에서 만나다  © 이명애 기자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가 안성의 아름다운 장소를 시민들과 공유하며 새로운 관광 가치를 발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만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매년 안성천변 인근에 위치한 **우리동네 작은 미술관(결갤러리)**에서 열리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과 법정 공휴일에는 휴관한다. 공모전 수상작은 안성시청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전시 정보

 

전시 기간: 2023년 12월 17일 ~ 2024년 1월 31일

장소: 우리동네 작은 미술관(결갤러리)

운영 시간: 10:00 ~ 18:00 (매주 월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관)

문의

안성시 문화관광과: 031-678-2492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