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인천 중구에 농촌사랑상품권 2,000만 원 기탁

 

인천광역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12월 18일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로부터 농촌사랑상품권 2,0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중구의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천하제일사료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중구청 구청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김정헌 중구청장과 천하제일사료 허준열 인사총무팀장이 참석해 기부의 의미를 나눴다. 허준열 팀장은 “연말을 맞아 북부공장이 위치한 인천 중구에 농촌사랑상품권을 기부하게 되어 뜻깊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주민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고, 상품권 사용을 통해 지역 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중구에 깊은 관심을 갖고 귀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천하제일사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상품권은 어려운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신속하고 공정하게 배분하겠다”고 말했다.

 

천하제일사료, 인천 중구에 농촌사랑상품권 2,000만 원 기탁

 [코리안투데이] 인천 중구에 농촌사랑상품권 2,000만 원 기탁한 천하제일사료 © 김미희 기자

천하제일사료는 60년 이상 국내 축산업 발전을 선도하며, 고품질 사료 제조와 판매를 통해 업계에서 입지를 다져온 기업이다. 또한, 전국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기탁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직접적인 지원이 될 뿐만 아니라,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