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고양시장, CBS 창사 70주년 외부감사상 수상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CBS 창사 70주년 기념행사에서 지방자치단체장으로는 유일하게 외부감사상을 수상했다. 이동환 시장은 도시 브랜드 제고와 적극행정을 통한 시민 체감형 정책 추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동환 고양시장, CBS 창사 70주년 외부감사상 수상

 [코리안투데이] 이동환 고양시장, CBS 창사 70주년 외부감사상 수상  © 지승주 기자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17일 이동환 시장이 기독교방송(CBS) 창사 70주년 기념행사에서 외부감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CBS(기독교방송)는 1954년 한국 최초의 민영방송사로 출범해 올해 창사 70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9일 열린 기념행사에서는 ‘감사의 70년, 생명을 살리는 CBS’라는 주제로 정·관계, 기업, 금융, 교계, 학계 등 50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분야의 수상자들이 선정됐다.

 

외부감사상은 CBS가 각 분야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과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총 29명이 수상했으며 지방자치단체장 중에서는 이동환 시장이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이동환 시장은 ▲공익캠페인을 통한 도시 브랜드 이미지 제고 ▲지역사회 현안 발굴 및 시민 알권리 증진 ▲시민 체감형 적극행정 실천 ▲미래 먹거리 사업 추진을 통한 도시 경쟁력 강화 ▲역사와 문화가 어우러진 관광도시 브랜드 구축 ▲시민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동환 시장은 “CBS가 지난 70년간 우리 사회에 감사와 사랑을 전파하며 중요한 역할을 해온 것에 경의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민생현장에서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동환 시장은 도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속 가능한 정책과 시민 친화적 행정을 통해 고양시의 발전을 이끌고 있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나은 시정 운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